아이폰업그레이드에러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은가 조회 35회 작성일 2020-10-17 20:04:08 댓글 0

본문

아이폰 iOS14.0.1 정식 업데이트 ⎪버그를 수정하자.

iOS 14.0.1, iPadOS 14.0.1. WatchOS 7.0.1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: )

E-mail - wantit2019@naver.com
Instagram - https://www.instagram.com/wantit91

원잇채널은,
청소년과 청년들을 응원하며 '구원장학프로젝트(아이패드 장학지원)'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채널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또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
A12BIONIC : 이거 아이콘 나만 크기 재멋대로임? 같은 현상있는사람 댓글좀.(아이패드 미니5 이다)
:3 : 아이콘 그룹들이 화면에서
네모난 상태에 반전되듯이 2,3,4분할되어 깜빡이는 현상을겪는분들 안계신가요? ㅠㅠㅠㅠ
정주원 : 잠금화면에서 문자 알림이 영어 1 text message 요 현상 해결법 알려주세요
_레연 : 원잇님 ㅠㅠㅠ 무례하지만 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! 제가 ios 14 다운로드를 받기 전에 베타테스트를 설치했다가 프로파일 삭제하고 난 뒤인데요 ! 삭제만 하면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해서 하려고 하는데 업데이트 '동의'를 한뒤 다음 단계로 안넘어가져요 ㅠㅠㅠ 벌써 나온 뒤부터 기다리고 있어요 ㅠㅠ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ㅠ 오류인가요 ? 다 해봐도 안되네요 ㅠㅠ
정국에 뷔가내릴예정입니다 : 시리가 맛이 갔나봐요 계속 기다리래요 ㅠㅠ 기다리다가 내가 먼저 기다리겠다 ㅠㅠ
이봄Emotional_Time : 전 폰 기종이6+인데 업데이트 했는데 12.4.8이 돼있어요...
알려주시면 안됄까요...
휴식rest : 배경화면 너무 탐나는데 공유해주실수 있나요?
날아다니는스파게티 괴물교 : 게임할때 와이파이 자꾸 끊겨서 너무짜증나 ㅅㅂ
최민희 : 이거 실수로 크게됬는데 글씨가 커져서ㅜㅜ 작게하는방법 제발 알려주세요ㅠ
김종민 : 나는 발신자가 다른사람 연락처로오던데 그것때메 맨날 햇갈림

애플로고에서 멈췄어요! / 원인과 해결방법

안녕하세요
코지입니다.

오늘은 정말 오래전 부터 많은 분들이 제 채널에서 질문을 하셨는데
이렇게 늦게 영상을 촬영을 하게 되었어요.

애플로게어서 무한반복이 되거나 멈추는 증상으로 불편을 느끼시는 분들이
많으신거 같더라구요

그래서 오늘은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께요.
_ haeee2b : 아이폰 엑스인데 케이블 연결 화면까지는 뜨는데 컴퓨터에 아무것도 안 뜨네요..ㅠㅠ
ftz : 으아아아앙 된다 된다 선생님 감사해여ㅜㅜ 수리점갈뻔햇어여ㅠㅠ
Soo.___.x7 : 아이폰 6s인데 홈버튼과 잠자기버튼 누르고 나서 아이튠즈 표시가 안떠요 컴터에는 아이튠즈 깔았는데
DANGDANG0510
톡디인데...ㅠㅠㅠㅠ답글이나 도와주실수 잇으심 톡부탁드려요
Leina조종사 : DFU복원 하고 그 뭐지 애플 로고 나오고 로딩 하는데 한 90 에서 멈췄어요
수린지 : 맥북이 없으면어떡하죠?
고잼tv : 저는 애플로고에서 안넘어가고 노트북에 연결할수가 없다 뜨는데 어떻게 해요...ㅠㅠ 아이폰11산지 일주일됬는데...
마굥 : 몇시간 동안 안돼서 쩔쩔 헤맸는데 선생님 덕에 해결했어요ㅠㅜㅜㅜ 정말 감사합니다!,ㅠㅠㅠㅠㅠㅠㅠㅠ
청하광팬 : 아이튠즈를 컴퓨터화면에 다운해야ㅘ나요?.?
청하광팬 : 저 복업 및 업데이트 가 안뜨는데
청하광팬 : 근데 저 노트북이 아니라 그냥 일반 컴퓨터인데 어디다 꽂죠 ㅠㅠ

[정보] 아이폰 업데이트가 안될때 한번 시도해 보세요

안녕하세요 코벨입니다. 이번에 아이폰 11 프로를 ios 13.1.2 에서 13.1.3 으로 업데이트하는 과정이 순탄하지 않았습니다. 그 과정을 아주 간략하게나마 담아보았습니다.
제가 예약을 위해 애플 스토어에 들렀을때 직원분이 대부분 소프트웨어에 의한 현상이라고 하더라고요. 따라서 완전히 방전이 된 후에 다시 켜 보았을때도 혹시나 같은 상황이 발생한다면 애플스토어에 들러 정확한 원인 확인이 필요할것 같아요.
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구독, 댓글은 입니다

촬영 장비;
촬영, 녹음: Osmo pocket
이잉 오 : 새 아이폰을 어제 샀는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해야한다고 해서 하고 있는 중인데 하루가 지났는데도 대기중이네요 .. 어떻게 빨리 할수 있는 방법 어디 없을까요 ?
Js 리뷰 : 안녕하세요 베타버전을 설치하신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. 정식 버전을 받으려면 베타버전은 삭제 해야 한다고 합니다.
베타버전 삭제 방법을 공유하려 합니다.
애플 공식 홈페이지 정보 입니다! 감사합니다.
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HT203282
한서 : 제가 아이오에스 14 정식 업데이트를 하려고 하는데 다운로드 및 설치를 누르고 이용약관이 뜨는데 동의를 눌렀는데 이용약관 창이 내려지지도 않고 그냥 나와서 충전 버튼 누르고 몇 시간 기다려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요 이건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.. 급해요
ღ하연 : 저는 왜 14.0이 안뜰까요...ㅠㅠ업데이트 하고싶은데ㅠㅠㅠㅠ제가 14.0나오는날에 13.7로 업데이트 하긴 했는데...안뜨는 이유 알려주세요...제발ㅠㅠㅠㅠ
김태희 : ios 14 다운로드 됨만 뜨고 지금 설치 누르면 계속 설치가 안된다 뜨네요ㅠㅠ
김혁주 : 안녕하세요 저도 문제가 있는데요
아이폰 14베타 버전을 설치했었는데 정식 버전이 나와서 설치하려고 했는데 동의 버튼 누르고 그 다음 부턴 화면이 계속 그대로 멈춰요 프로파일에서 베타버전을 삭제하러고 하는 사람도 있어서 삭제하려고 찾아봤지만 없더라구요 문제점이 뭘까요?
왜뭐 : 막 뭐 iTunes Store 에 로그인 하라고 하는데 어쩌죠
가람 : 계속 이용약관만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죠?
송지효 : 아이폰 6s은 ios13도 안돼나요?ㅠ
동희 : 설치 완료가 뜨면 끝 아닌가요?? 왜 안 되죠 ㅠㅠㅠㅗ

... 

#아이폰업그레이드에러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6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n19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